Community

커뮤니티

언론보도

광동병원, 전 서울대병원 출신 박민정 원장 초빙

  • 관리자
  • 2025-04-09
16062

광동병원 글로벌검진센터 박민정 센터장

 

광동병원은 서울대병원 출신 소화기내과 전문의 박민정 원장을 글로벌검진센터장으로 초빙해 이번 3월 4일부터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


서울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박민정 원장은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과정을 수료하고, 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에서 전문의를 마쳤다. 

국내에서는 서울대 강남센터 임상원장로, 국외에서는 아랍에미리트 왕립전문병원 부원장으로 소화기 질환 진료에 대한 전문성을 쌓았다.


또한 역류성 식도염의 주요 요인으로 내장비만과 대사증후군임을 규명했으며, 소화기 질환의 예방에 있어 생활습관 개선이 중요하다는 점을 학문적으로 입증했다. 

해당 연구는 국내외 학술지에 게재되며 임상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앞으로 박민정 원장은 오랜 기간 전문성을 쌓아온 분야인 소화기종양 조기발견·치료, 기능성 위장장애, 염증성 장질환, 위암예방, 헬리코박터균 제균 치료 등의 진료를 

광동병원에서 이어갈 예정이며 환자 개개인에게 맞춘 검사와 맞춤형 치료를 통해 소화기 질환의 조기 발견과 체계적 관리를 진행할 것이다.

 

박민정 원장은 “생활습관 변화로 소화기 질환 환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글로벌검진센터에 찾아오는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정밀하고 세심한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스포츠경향 강석봉 기자

https://sports.khan.co.kr/article/202504081653003?pt=nv

이전글expand_less
광동병원, 전 서울아산병원 신경과 전문의 김연정 원장 초빙
다음글expand_more
벤처기업협회, 광동병원과 업무협약…'회원사 건강복지 향상'

간편 진료 예약

간편 진료 예약

간편 검진 예약

간편 검진 예약

간편 진료 예약

간편 진료 예약

간편 검진 예약

간편 검진 예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