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병원

광동병원 협력기관
  • 이전 페이지
  • 언론보도
  • 이전 페이지
게시물 작성 테이블

광동병원, 삼성서울병원과 진료의뢰 및 회송 협진병원 체결

2024-04-23 hit.34,476

 

 

광동병원(이사장 이강남)은 삼성서울병원과 진료 협력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광동병원은 최근 내과통증의학과기능의학전문의를 중심으로 통합웰니스센터통증재활센터글로벌검진센터한방본치센터를 새롭게 구축하며 환자 중심의 협진체계를 도입했다.

 

특히 노년내과기능의학통증의학의 스타급 교수 등 수준 높은 의료진을 중심으로 최첨단 고가 장비를 갖추고환자에게 최상급의 진료를 제공한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환자 진료 의뢰 및 이송체계 협력 ▲의학 정보 교류 ▲학술 교류 및 공동 연구 ▲의료 기술지원 및 시설 이용 협조 ▲의료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 의료봉사 협력 ▲기타 진료에 관한 제반 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행사에는 광동병원 김진용대표원장조승국센터장김형진대표삼성서울병원 양지혁센터장양광모 부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김진용 광동병원 대표원장은 “광동병원에서 검진 후 유소견 시 삼성서울병원의 의료서비스를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치료 후 광동병원과 연계안정적으로 치료를 이어나갈 수 있다” 며 “이번 협약은 삼성서울 병원의 전문의료기술과 서비스를 광동병원에서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의료기술과 서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병원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빠른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