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속 광동 - 광동병원
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미디어 속 광동

[언론보도] [atti 매거진 8월호] 광동한방병원 오행센터 소개
  • 작성일 : 2018.08.28 17:32:00


 

해외에서 인기있는 한국관광뷰티산업 관련 매거진인, #atti 아띠 8월호에 #광동한방병원오행센터 가 소개되었습니다. 

한국 유수의 제약회사인 ‘광동제약’이 설립 양한방 협진 병원으로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9년 국제의료센터를 설립하여, 외국인 환자를 위하여 각 국가별 코디네이터 근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1:1 VIP 서비스, 개별 치료실 등을 통하여 외국인 환자가 편안히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년 약 1500여명의 외국인환자들이 광동한방병원을 찾고 있으며, MEDICAL KOREA 보건복지부 장관상, 외국인환자유치 최대한방병원, 의료관광 우수서비스 대상 등 다양한 수상 및 해외에 다수 언론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외국인환자분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는 광동한방병원의 오행센터는 한방미용, 다이어트, 여성질환, 면역력 증강 & 만성피로 개선 등의 다루고 있는 도심 속의 힐링센터입니다. 그 외에도 피부레이저치료 및 쁘띠 주사치료 등이 가능합니다. 

오행센터의 한방 미용치료는 미용침, 재생침, v라인윤곽침이 대표적입니다.  피부의 자연치유력을 이용해 부작용은 최소화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이끌어냅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한•양방협진시스템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예를 들면 피부탄력과 기미 치료에는 한방미용침과 기미레이저치료를 결합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방다이어트치료로는 지방분해침과 한방약찜, 다이어트 고주파치료 등이 있습니다. 요요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정석은 한 달에 자기 체중의 5~7% 정도를 감량하는 것이며, "굶거나 무리한 운동으로 살을 빼는 것은 미래의 건강을 미리 끌어쓰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급 노화`가 오는 사람들을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단, 체중감량 폭이 크지 않더라도 어떤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느냐에 따라 보디라인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우선 체질을 파악해 살이 찌거나 부분비만이 생기는 이유를 파악해 근본문제를 해소함으로써 체형교정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추천상품>

1.     성형침 코스

SCIE급 세계적인 학술지 eCAM(근거중심 보완대체의학지)에 발표된 ‘성형침(Intensive Care Facial Acupuncture)’ 
미세한 특수침으로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손상된 세포가 재생하는 원리를 이용해 피부의 안티에이징 시술입니다. 
피부재생, 모공, 탄력, 미백, 여드름자국, 흉터자국, 붓기, 팔자주름, 얼굴라인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2.     디톡스 다이어트 원데이 코스 

체성분 검사 및 한의사의 1:1 진료 후 현재 체질과 상태에 맞는 치료법과 맞춤형 디톡스 다이어트 한약 처방합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  / 숙변제거, 체내 독소 제거  / 지방분해를 통한 체형 개선 


<의료진 정보>

| 오행센터
최우정 원장님(Choi Woojung/崔佑貞) / 강누리 원장님(Nuri Kang/姜누리) 

| 피부비만센터
오혜미원장님(Oh hyemi)


진료 안내

02) 2222.4888

* 내원 전, [진료시간 자세히보기]를 통해
  각 진료과의 진료 시간표를 확인한 후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상담 예약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 ]

빠른상담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