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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접수안내

    광동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의료진 및 직원에 대한 격려와 칭찬할 점이 있으시거나
    혹은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의료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세심하게 귀 기울이는 광동병원이 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2-2222-4888

    오프라인으로 접수를 원하실 경우,
    각 층 대기실에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하거나
    또는 본원 1층 원무과에 접수해주세요.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내용은 관할부서에 최단시간내에 전달됩니다.

광동병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이야기에 항상 열린 자세로 귀 기울이며,
광동병원은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STEP 01고객의 소리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02내용분석

    내용분석

  • STEP 03처리부서 지정 및 고객문의 해결

    처리부서 지정 및
    고객문의 해결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올려주신 내용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고객의 소리’ 회신을 원하시는 경우 회신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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